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17년 2월(전기) 학위신청자 학위수여 요건 심사결과 확인 및 이의제기 절차 안내 > 학사자료실

자료실

학사안내 자료실입니다. 수강안내및 시간표, 학사일정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학사자료실

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17년 2월(전기) 학위신청자 학위수여 요건 심사결과 확인 및 이의제기 절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작성일18-05-21 13:32 조회15회 댓글0건

본문

학점은행·독학사관리본부에서는 2017년 2월(전기) 학위신청자의 학위수여 요건을 심사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
 학위신청을 완료한 학습자는 심사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 
※ 학습자가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부장관명의 학위신청을 한 경우에만 해당되며,

    교육기관을 통해 학위신청을 한 경우에는 해당 교육기관으로 문의해야 합니다.
  
1. 학위수여요건 심사결과 공지
  
① 공지일시 : 2017. 2. 5(일)
  
② 공지방법
  - [학점은행 홈페이지]-[신청하세요]-[학위신청확인]-[학위신청 결과]
  - [학점은행 홈페이지]-[마이페이지]-[각종접수현황]-[학위신청확인]
※ 학위탈락자의 경우 학위신청 시 등록한 개별 연락처로 탈락 통보함

    - 이메일(발송완료) & 문자발송(월요일 발송예정) 
  
2. 이의제기 신청대상 및 신청절차 안내
  
① 신청대상 : 학위신청자 중 학위수여 요건 심사를 통해 학위수여 탈락 통보를 받은 자
  
② 신청기간 : 2017. 2. 6(월) 10:00 ~ 2017. 2. 9(목) 16:00 [4일간]
  
③ 신청방법 
: [학점은행제홈페이지]-[신청하세요]-[학위신청확인]-[학위신청결과]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[학위탈락 이의제기 신청] 게시판에서만 가능
※ 이의제기 신청 게시판은 2017.2.6(월) 10:00시 이후에 활성화 됨 
※ 이의제기 신청에 대한 답변은 2017.2.9(목) 18:00까지 답변 완료 예정
  
④ 학위 대상자 최종 확정: 2017.2.10(금) 12:00 (홈페이지)
 
⑤ 학위수여식 및 학위증 수령 안내는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
 
3. 유의사항
 
① 학위수여 탈락 통보는 학위신청시 등록된 연락처(휴대전화 메시지, 이메일)로 통보하며,

    변경하지 않은 개인정보에 따라 발생되는 문제는 본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② 학위수여 요건 부족 등 요건 심사 결과 확인은 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개별적으로

    전화 통보 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③ 학점은행 콜센터에서는 이의제기 접수 및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. 
④ 이의제기 접수 기간내 콜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바라며 이의제기 대상자가 아닌 학습자는

    학점은행제 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담하기

온라인 문의가 진행중입니다.

바로가기